전화상담 찾아오시는 길
메뉴 건너뛰기

교정치료

데이몬

데이몬 클리어교정은 아름다움과 기능성에 모두 효과적인 교정방법입니다.
자가결찰 방식장치로 일반적인 교정과 달리 치료기간이 단축되고 통증이 적습니다.
치아색과 유사한 세라믹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눈에 잘 띄지 않아 심미성이 우수하여
젊은 직장인, 학생 등등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교정치료 방법입니다.
메탈장치

전통적인 브라켓의 형태입니다.
가장 보편화 되어 있으나 눈에 잘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교정 치료의 정밀도 및 효율성이 우수하며 비용도 가장 저렴합니다.소아교정에서 많이 쓰이는 재료입니다.

세라믹장치

도자기 재질로 메탈브라켓보다 심미적이며 변색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파절이 되기 쉬우며 가격이 비싼 단점이 있습니다.

클리피씨

자가결찰 브라켓을 이용한 교정방법으로 클립형태의 구조로 와이어교체시간이 단축되며 캡부분이 세라믹 재질로 되어 있어 눈에 잘 띄지 않아 메탈 장치에 비해 심미성이 뛰어납니다.
브라켓과 와이어의 마찰력을 최소화합니다.
내원횟수도 기존 3~4주에서 6~8주에 한 번으로 줄여 바쁜 직장인이나 학생들에거 추천되는 장치입니다.

데이몬 교정이 필요하신 분

1. 교정 기간이 고민이신 분
2. 확실한 효과에 비해 심미적인 부분이 걱정되시는 분
3. 통증이 걱정되시는 분

자가결착방식이란?

치아 교정시 치아에 교정용 브라켓을 부착하고 브라켓에 끼운 와이어로 이루어진 고정장치로
고정하는 방식입니다.

데이몬 교정의 장점

1. 교정 치료기간 단축
2. 비자가결착 방식보다 적은 통증
3. 비교적 적은 입안의 상처
4. 내원 시 짧은 진료기간
5. 메탈교정보다 우수한 심미성
© k2s0o2d0e0s1i0g1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