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상담 찾아오시는 길
메뉴 건너뛰기

임플란트

네비게이션

3D 디지털을 통해 모의수술을 진행합니다.

개인의 구강구조에 따라 맞춤식으로 골조직과 신경, 식립위치 그리고 각도까지 파악을 하여 보다 안전하게 적은 통증과 적은 출혈로 수술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수술결과를 미리 접하실 수 있어서 환자분들의 불안감은 낮고 만족도가 높습니다.

3D-CT 촬영 및 진단

3D-CT를 이용해 정밀구강 영상을 촬영하여 치아 손상도와 잇몸뼈 상태를 정밀하게 진단하며 꼭 맞는 보철물 제작을 위해 본을 뜹니다.

3D 디지털 모의수술

정밀한 판독결과를 기반으로 임플란트 식립 위치, 각도, 보철물의 크기, 깊이 등 위험요소를 배제하며 모의수술을 진행합니다.

맞춤형 수술유도장치 제작

오차없는 식립을 위해 3D 정밀 프린터로 모의수술 결과를 재현할 환자 맞춤형 수술유도장치를 제작합니다.

네비게이션 임플란트 수술

맞춤형 수술유도장치를 이용해 정확한 위치, 각도, 깊이에 임플란트 수술을 진행합니다.

네비게이션 임플란트의 장점

치료기간 단축

일반 임플란트 수술과 비교하여 내원횟수가 현저히 적습니다.
요즘 바쁜 생활을 살아가는 현대인 치과방문이 어려우신 어르신들에게도 모두 적합한 수술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적은 통증

정확하게 촬영하고 진단하여 최소한의 필요성에 의해서 절개를 하는 방법으로 진행해 적은 출혈과 붓기로 통증이 줄어들고 빠른 회복이 가능합니다.

높은 정확도

최첨단3D-CT로 촬영하여 개인에게 맞는 구강정밀 진단을 통해 수술의 전말계획을 수립합니다.
3D의 모의수술을 통해 일반 임플란트 수술에 비해 임플란트가 식립되는 가장 알맞은 위치와 각도, 깊이를 사전에 파악하고 훨씬 정확하게 수술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k2s0o2d0e0s1i0g1n. ALL RIGHTS RESERVED.